Search
Close this search box.

16강은 내가 간다! 잘츠부르크 VS 리버풀

안녕하세요 오프사이드 입니다. 

벌써 챔피언리그 조별리그가 마지막 경기만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가장 기대되고 흥미진진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레드불잘츠부르크 VS 리버풀FC  니가 가라 ~ 16강

1. 돌풍을 만들어내겠다! 레드잘츠부르크

레드불잘츠부르크

 

반다이크를 제치고 골을 넣은 황희찬선수가 소속된 레드불잘츠부르크는 오스트리아 리그명문팀입니다. 황희찬선수뿐만아니라 홀란드선수는 챔피언스리그에서 10대선수 최초 5경기연속골을 넣으며 신기록을 세웠고 5경기동안 8골을 넣으며 이로 인해 수많은 빅클럽의 관심을 받는 선수로 성장하였습니다.  일본국적의 미나미노선수가 있는데 황희찬, 홀랜드, 미나미노의 쓰리톱은 매우 무섭습니다. 비록 졌지만 안필드에서 3골을 합작하며 증명하였죠! 그 경기에서 홀랜드는 교체로 나왔는데 오늘 선발출장하며 더욱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줄거라 예상됩니다.

2. 작년에도 이렇게 올라가 우승했다!

 

리버풀은 축구에 조금이라도 관심있는 분이면 누구나 알고 있듯이 작년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입니다. 하지만 작년조별리그도 올해처럼 어렵게 16강에 진출하여 우승을 만들어냈습니다. (쉽게 가면 편할텐데 아직 의적질 기운이 남아있는걸까요?;;;) 이미 경험이 있는 팀인 만큼 리버풀은 단단히 준비하고 경기에 임할 것으로 예상되며 쉽지 않겠지만 경험을 바탕으로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라 보입니다.

3. 체력은 어린게 장땡! 응?우리로테돌렸다!

 

경험은 리버풀이 레드잘츠부르크에 앞섭니다. 하지만 잉글랜드는 이제 박싱데이를 맞이하며 3일에 한번꼴로 경기를 뛰고 있는 리버풀은 어리고 일정이 좀 더 여유로웠던 레드불잘츠부르크에 비해 체력이 확실히 열세입니다. 하지만 클롭감독이 리그경기에서 적절히 로테이션을 돌리며 승도 챙기며 체력적인 문제를 어느정도 완화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체력적으로 볼땐 레드불잘츠부르크가 우세합니다. 따라서 리버풀은 무승부만해도 올라가기 때문에 템포조절을 하거나 빠른골을 넣고 잠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생은 짬밥이지 라떼는 말야… 험험 ㅡ_ㅡ;; )

오프사이드 프리뷰

리버풀이 경험적인 측면에서는 확실히 앞서고 있습니다. 

이 경험을 무시하면 안되는게 다들 군대에서 삽질해본놈하고 안해본놈하고 다르다는걸 느끼지 않습니까? (음~ 라떼!! 스멜~)

 리버풀이 이부분에서 상당한 점수를 받을꺼라 예상합니다. 

다만 의욕이 넘치고 열정넘치는 레드잘츠부르크가 선제골을 넣는다면 힘든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버풀이 올시즌 역전승을 잘 거두는 팀이 되었지만 로테이션을 돌렸다고 하지만 역시 체력적인 부분을 간과 할 수가 없습니다! 

종합적으로 예상을 했을 때 리버풀 승무로 보험을 잡는 것이 가장 안정적일꺼라 생각됩니다!

오프사이드는 리버풀승을 좀 더 높게보면서 리버풀승에 도전하겠습니다. 

여유가 안되시는분들은 안정적으로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리버풀 핸승은 비추천드립니다! 한골차 경기가 예상됩니다 🙂

부족하지마 긴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오프사이드는 더욱 좋은 분석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건승!!